그야말로 양질의 케익, HARBS by 꿀우유






라멘 먹고 디저트 하러 난바파크에 도착.
앗, 한국에선 홀랑 망해나간, 더 슬픈건 들어왔던 것도 사람들이 기억해주지 않는 ;; 여튼 나는 좋아라했던 니나스! 다음 기회에~
행선지는 정해져 있었으므로-! 지난번에 친구들 놀러왔을 때 가려다 영업종료시간 임박하여 못갔던 HARBS.
지금은 Marron Season~ 15~20분 가량의 대기시간 동안 골똘히 들여다봤지만 역시 결정은 힘들어 ㅋㅋ
하지만 차는 일찌감치 정했다! 마론밀크티 ♡ 이름만 들어도 막 설레.....
짜잔- 뽀지게 한 상!
스타벅스 같은 프랜차이즈 카페를 제외하고는 늘 야리야리한 조각케익들만 봐왔던 터라 묵직함을 뽐내는 거대조각케익에 확 꽂혔다. 사진으론 느낌이 좀 안오지만 흔히 카페에서 볼 수 있는 조각케익의 두 배는 족히 되는 것 같았다!!
아이리쉬 크림치즈 타르트와
마론시즌의 간판메뉴, 마론케익!
이 사진으로 보니 케익 크기가 좀 느껴진다. 밀크티포트와 비교하여 밀리지 않는 저 사이즈- 너무너무 듬직했다. 쪼매난 조각케익은 감질맛만 난다구. 이 정도 돼야 큼직하게 떠먹고 충분히 맛을 음미하는 기분이 난다구. (그래 난 먹짱.....)
아이스로 주문한 로얄밀크티는 진하게 우린 밀크티를 우유얼음이 듬뿍 든 글라스에 부어 마시기.
밀탑빙수 우유얼음만큼이나 바람직하다못해 아름다운 우유얼음의 좋은 예.
밀크티는 항상 뜨거운 걸로 주문하는데 이 카페에서만큼은 이따금 아이스로 주문하고 싶을 것 같다.
그리고 나의 마론티. 빛깔이 너무 예뻤다. 마론향은 생각만큼 강하지 않았지만 처음 먹어보는 마론티에 마냥 신났다.
이 이 빛깔이 예술이었음!!
친구의 디톡스티. 허브티 마시는 남자 쫌 멋있지 않나요? 오사카의 초식남임. ㅎㅎㅎ
나눠서 맛봤다. 이 집 케익으로 말할 것 같으면 단맛을 줄이고 사이즈는 넉넉하게- 최고의 재료만을 사용하여 늘 신선한 상품만을 내놓는다고. 대신 가격은 다른 곳보다 좀 높다고 하지만 일단 맛을 본다면 누구라도 수긍할 수 있는 가격대비 양질의 티타임을 선사했다.
마론크림에 생크림까지 두 겹 발라져있지만 크림도 시트도 그리 달지 않고 정말 맛있었다. 진하지 않은 차맛과도 찰떡궁합이었음. 아이리쉬 크림치즈 타르트 역시 담백하고 산뜻했다. 이런 느낌의 케익이었구나.....
케익도 차도 양이 상당했다. 남자들도 많다고 느낄 정도였으니. 카페가면 늘 2~3시간은 노닥거리면서도 차는 일찌감치 다 마셔 빈잔인 채로 앉아있는 경우도 허다한데 여기선 실껏 수다떨고 나서도 일어날 때 차가 좀 남았다. ㅋㅋㅋ





덧글

  • 카이º 2010/11/01 16:26 #

    처음 들어보는 곳인데 한국에 들어왔었나보군요;ㅅ;
    마롱..이면 밤..이죠?
    흐으.. 맛나겠네요 ㅎㅎㅎ
  • 꿀우유 2010/11/02 23:24 #

    정말 1년도 안돼서 망해나간 것 같아요, 너무 좋았는데 ㅠ ㅠ
    한국도 밤 많이 나왔죠? 아아-
  • 삭후 2010/11/01 21:19 #

    케잌도 케잌이지만 아이스 밀크티가 정말 좋군요.

    저런 우유얼음을 넣어준다면 누구라도 아이스로 마시겠어요. :)


  • 꿀우유 2010/11/02 23:27 #

    그렇죠? 우유가 들어가는 아이스음료는 다 저런 식으로 만들면 좋겠어요 ㅋㅋ
  • 고선생 2010/11/01 21:34 #

    케잌들보다도 저렇게 이쁘장하게 일러스트로 만들어놓은 메뉴판이 더 앙증맞네요. 일본은 사회 전반적으로 '일러스트레이션'이 활발하게 쓰이고 있는것이 부럽더라구요.
  • 꿀우유 2010/11/02 23:28 #

    한국의 케익, 타르트 가게에서도 종종 봤었는데, 무척 비슷하더라구요, 누가 누굴 따라한지는 모르겠지만 ㅎㅎ 곳곳에서 볼 수 있는 일러스트들 너무 귀엽고 좋아요 ♡
  • zoonii 2010/11/02 09:33 # 삭제

    페퍼민트티 마시는 남자는 어떤가요? ㅎㅎㅎ
    케잌이 그냥 딱 봐도 뭔가 달라 보인다
  • 꿀우유 2010/11/02 23:29 #

    안그래도 올리면서 님 생각이 나더군요 ㅋㅋㅋ 님은 화성의 초식남 아니시던가요?
  • 홈요리튜나 2010/11/04 00:54 #

    호박에서 밤으로 옮겨가셨군요 제 계절은 여전히 호박이예요ㅋㅋ
    마론티라면 시중에 파는 밤우유랑 비슷한 맛일까요
  • 꿀우유 2010/11/05 11:23 #

    심지어 펩시에서 몽블랑맛을 출시하셨어요, 팥펩시 이후에 또 한번 재고처리 빡세게 해보고 싶으신지 ;;
    음 밤우유, 본 것도 같고, 아마 그보다는 훨씬 약한 맛일거에요, 그냥 연하게 블렌딩 한 정도?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