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랑 피자 만들어먹기 by 꿀우유

얼마 전 보육원에서 피자놀이를 했다더니 길다란 막대기 같은걸 가지고 가마에 피자를 넣는 시늉을 하는 아이를 보고 피자 재료를 주섬주섬 사다 모두가 쉬는 여유로운 아침 실행해보았다.
피자 도우는 나폴리풍과 밀라노풍이 있었는데 ㅋㅋ 요건 밀라노풍. 나폴리풍은 가장자리가 더 빵빵한 타입. 두 장이 들어있길래 한 장은 마르게리따, 나머지 한 장은 고르곤졸라로 재료를 준비했다.


손 닦여 앉혀놓고 시-작.


둘이서 이케이케 재료를 얹어 구워낸 상차림. 고르곤졸라 피자에 곁들일 견과류와 사과 슬라이스, 그리고 미니 시저 샐러드도 함께.



엄청 맛이 괜찮은 오가닉 케찹이 있어서 토마토베이스 대신 사용했는데 그 위에 토마토 슬라이스, 생모짜렐라, 바질을 얹어 구운 것만으로도 넘나 맛난 것. 물론 올리브유 살짝 뿌려 최상의 맛으로 즐김 ^___^


고르곤졸라도 남편과 내가 워낙 좋아하는 메뉴라, 꿀 짜서 호두 얹어 먹으니 이탈리안 레스토랑 갈 일 없을 것 같은 느낌... 요즘은 슈퍼에서도 맛좋은 각종 치즈들을 쉽게 살 수 있다보니 그런 것 같다.


그동안 피자는 도미노에 온라인 예약해서 픽업해다 먹곤 했는데 이렇게 먹으니 훨씬 우리 입맛대로,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것 같다.


덧글

  • yudear 2021/02/15 16:19 #

    너무 귀여워요 ㅜㅜ 직접 만들면 애기들도 더 잘먹을꺼 같아요 ㅎㅎ
  • 꿀우유 2021/02/18 09:26 #

    저도 그 점을 노렸는데 확실히 효과 있는 것 같았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_^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